회장 인사말

greetings.png

greet.jpg


존경하는 천하부고 선후배님,
제29대 총동창회 회장으로 선임된 26회 이 진형 입니다.

선후배님께서 쌓아올린 빛나는 전통과 역사를 지속 가능하게
발전시켜야 하겠다는 각오와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몇년간 코로나로 인해 총동창회 활동이 다소 위축되어 왔고, 금년부터 이를 회복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몇가지 추진 방향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로 재미있고 즐거운 각 지회 활동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지회와 함께 협의하며 방안을 도출하고, 협력과 지원을 해 나갈 것입니다. Fun 이 있는 지회 활동을 통해 즐거움과 재미, 보람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둘째로 40기 이후 젊고 패기있는 동문들의 자발적인 동창회 참여를 위한 방안들을 모색하고, 실행하겠습니다.
젊은 기수 모임 발굴, 취미 서클의 활성화, 자랑스러운 파이오니어상 대상자 심사 및 시상 추진, 그리고 선농가족 체육대회 개선 및 활성화 방안을 시행하겠습니다.

셋째로, 모교와의 긴밀하고 원활한 교류와 협력을 추진 하겠습니다. 모교의 애로사항을 듣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함께 논의하고, 인적,물적 지원을 할 것입니다.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미주 연수 프로그램도 총동창회가 주관하여 모교, 미주 연합회와 함께 추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회에 봉사하는 총동창회의 모습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그간 진행해 오던 봉사활동들을 모으고, 체계적으로 진행해 나가려 합니다.

‘보람있고, 즐겁고, 유익한 동창회’를 목표로 동문 여러분의 애정어린 관심과 협조, 지속적인 참여를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계묘년 새해에도 선후배님과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계묘년 첫날에,
서울사대부고 총동창회 제29대 회장 이 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