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회)나석주- "남 돕는 선한 분들에 최고 음악 선사해요" 울타리선교회 기금모금 콘서트

by 사무처 posted Aug 1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나석주.jpg

19일 디즈니홀에서 기금모금 콘서트를 갖는 울타리선교회 관계자들. 왼쪽부터 나하나 선교사, 김성일 이사장, 나주옥 목사, 박윤재 음악감독, 김용재 지휘자.

 

작녀에 이어 올해에도 남가주 서울사대부고 17회 나주옥 동문은 (울타리선교회) 오는8월 19일(월) 오후 8시 월트디즈니홀에서 기금모금 음악 콘서트를 갖는다. 디즈니홀에서 선교회가 주최한 네번째 음악회로, 주제는 '사람을 낚는 어부(Fishers of Men)'다.

선교회의 디즈니홀 콘서트는 4년 전 큰 비용 때문에 큰 적자가 나면 어떻게 하느냐는 우려를 불식시키고 시작해 첫 해의 손익분기를 넘긴데 이어 매년 기금모금에 성공했다. 올해도 성공을 예상한다.

기금 모금 행사가 다양한 장소에서 열리고 있지만 항상 논쟁이 되는 것이 비용을 절약해서 필요한 곳에 바로 도움을 주는 게 맞지 않느냐다. 그래서 우려가 컸다. 하지만 나주옥 목사는 생각이 달랐다. 노숙자 선교를 위해서 기금을 걷는 입장이 아니라, 기금을 내는 귀한 사람들의 입장에서 생각했다. 대단한 장소다 보니 대단한 출연자들이 필요했다. 덕분에 기금을 낸 사람들에게 최고의 음악 콘서트가 제공된다.

 

 

나석주2.jpg

 

 

 

 

 

 


Articles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