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png

2007.11.08 00:00

청암회 소식

조회 수 71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청암회 동문 선후배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32회 임영희입니다.
현재 청암회 부총무를 맡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청암회와 관련하여 몇가지 소식을 이번에 개설한 청암회 카페에 올립니다.

1. 청암회 임원진 소개

: 청암회는 현재 회원이 총 431명이며, 15회 정동진 선배님이 회장으로 계십니다.
부회장은 15회에서 26회까지 기별로 한분에서 두분씩 전부 23분이 계십니다.
총무는 27회 이명호선배님이고, 부총무는 28회 한재광 선배님 그리고 저입니다.

2. 청암회 카페개설과 회원가입권유

: 그동안 상당기간동안 청암회 Homepage가 소실되어 복원되지 못하였는데, 금번에 정동진회장님께서 강력히 추진하시어 청암회 회원들이 만날 수 있는 사이버공간을 만드셨습니다. 카페는 금년 10월말에 부고 총동창회 홈피에 개설되었으나, 그동안 홍보가 전혀 없어 회원가입이 극히 저조한 상태입니다. 바쁘시고 번거러우시더라도 부디 청암회 카페에 회원으로 적극적으로 가입하여 주시기를 앙망합니다. 또한, 청암회의 발전을 위하여 계속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좋은 글이나 사진도 많이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원가입방법: (1) 부고 총동창회 Homepage(http://snubugo.net)에 접속하여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 이미 회원가입한 분은 그대로 로그인
(2) 중앙 상단에 있는 메뉴 “총동문한마당” 클릭
(3) 바뀐 화면 좌측의 “선농카페 ” 클릭
(4) 메뉴중 카페리스트 클릭
(5) 카페번호 19번인 “청암회” 클릭
(6) 청암회 카페가입

3. 대산 석유화학단지의 산업시찰

: 정동진 회장님께서 주선하시어 2007년도 청암회회원과 그 가족들을 위한 대산 석유단지(충남 서산소재)의 산업시찰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상세한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세내용은 금명간에 총동홈피와 청암회 카페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금번에 마련된 대산 석유단지의 산업시찰에 많은 청암회원들과 그 가족이 참가하여 모두들 즐겁고 뜻깊은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 일자 : 2007년 11월 24일(토)
■ 일정 : 9:00-서울 양재역 출발
서해안고속도로-당진-대산
■방문기업 : 현대오일뱅크, LG화학, Seetec(부두, 열병합발전운영 기업)

차량준비등 사전에 준비하여야 할 사항들이 많으므로, 이점 양지하시어 참석여부를 가급적 조속히 메일, 전화, 문자메세지로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임 영 희 拜上

연락처 e-mail : twinlim@dyneip.co.kr, twinlim@korea.com
휴대폰 : 016-303-0231
전화 : 02-557-0231

정동진 회장님
연락처 e-mail : dongjchung@hanmail.net
휴대폰 : 011-735-0682

" 위 내용은 2007년 11월 7일에 회원에게 발송한 메일의 내용입니다."
청암회 주소록에 메일주소가 없거나 메일주소가 잘못된 분들께는 보내드리지 못하였습니다. 메일을 받지 못한 분들께는 죄송하오며 확인되는 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